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| /* * 어린아이가 소유하고 있는 구슬의 개수 정보를 담을 수 있다 * ㅇ놀이를 통한 구슬의 주고받음을 표현하는 메소드가 존재한다. * 어린이의 현재 보유자산을 출력하는 메소드가 존재한다. */ package class07; public class class0702 {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Child c1 = new Child(15); Child c2 = new Child(9); c1.get(c2,2); System.out.println("첫대결 후 구슬의 갯수"); System.out.printf("아이1"); c1.show(); System.out.printf("아이2:"); c2.show(); System.out.println(); c2.get(c1,7); // 두번째 대결 System.out.println("두 번째 대결 후 구슬의 갯수"); System.out.printf("아이1:"); c1.show(); System.out.printf("아이2:"); c2.show(); } } class Child { int num ; public Child(int a) { num=a; // 초기 사탕의 값 } public void get(Child kid, int a) { num += a; kid.num -= a; } public void show() { System.out.println("구슬의 갯수는?"+num); } } | cs |
첫대결 후 구슬의 갯수
아이1구슬의 갯수는?17
아이2:구슬의 갯수는?7
두 번째 대결 후 구슬의 갯수
아이1:구슬의 갯수는?10
아이2:구슬의 갯수는?14